엑스바엑스(오더플러스)
대표자명 | 박상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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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http://www.orderplus.co.kr |
기업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 99-7 가락 ID TOWER901-902호 |
설립일 | 2014. 09. 19 |
직원수 | 51 명 |
SNS | |
서비스 분야 |
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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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소를 위한 모바일 식재료 유통중개 플랫폼, 오더플러스1) 식당 식재료 모바일 비교 주문- 국내 유일, 대형 유통사 및 도매전문 유통업체 전 상품 비교 주문 : CJ프레시웨이, 삼성웰스토리, 현대그린푸드, SPC GFS, 한화 푸디스트 등- 국내 최다, 중복 제외 140,000종 품목 비교 주문 : 일반 식재료부터 활어, 정육, 커피원두, 제과제빵, 주방용품 등 식당에 필요한 모든 식자재 및 소모품 유통 중개2) 3단계로 철저한 품질 보장 정책- AS (사후관리) : 상품 하자 발생 시 3시간 내 긴급 재배송 서비스- QC (품질관리) : 삼진아웃 제도로 동일 문제 3회 반복 시 공급업체 교체- QA (품질보증) : 상품 하자 시 무조건 무상 반품교환 서비스3) 모바일 앱을 통한 편리한 원스탑 주문 관리- 주문 : 식당이 위치한 지역에 배송가능한 모든 유통사 통합 검색 및 비교 주문- 결제 : 자체개발 온라인 B2B 신용결제 솔루션을 통한 통합 신용(외상)결제- 내역 : 일별, 월별 상품별 구매내역 조회 및 전자(세금)계산서 수령※ 오더플러스 온라인 신용결제 서비스- 오더플러스를 이용하는 외식 사업체는 오더플러스 내의 자체 외상결제 솔루션을 통하여 정해진 한도와 결제일 내에서 외상구매대금을 납부.- 결제한도 및 결제일 확대를 희망하는 경우 매출채권보험에 가입하거나 임차보증금 채권담보를 통하여 외상 결제 가능.- 코로나19 등으로 자금 유동성이 원활하지 않은 소상공인 외식 자영업자에게 저리에 유동 자금을 확보할 수 있는 사회적 금융으로서 기능하고 있음.- 서비스 운영 4년 동안 연평균 대손손실률은 거래액 대비 0.46%이며, 코로나19가 확산된 2020년 상반기 동안의 대손손실률은 0.19%로 전년도보다 오히려 감소하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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