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플랫폼, 스마트 스토어에 흩어진💾 데이터를 내재화 했더니💡 매출 5배가 된 솔루션
셀렉트 2022-04-20 10:39:49

글로벌 커머스 업계에서 헤드리스 기술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고객에게 보여지는 부분인 웹사이트, 모바일 등을 일컫는 헤드(프론트엔드)가 중요했다면, 이제는 정보와 데이터가 쌓이는 바디(백엔드)가 중요하다고 보는 관점이죠. 데이터의 내재화는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유통몰, 스마트 스토어등에 흩어져 있는 데이터는 수집과 활용이 어렵기 때문인데요, 반면 정확한 데이터를 가지고 지표를 통해 의사결정을 한다면 제품의 기획, 제조 단계에서부터 고객 니즈에 맞출 수 있고, 이는 곧 매출 증대로 이어집니다. 헤드리스 솔루션과 함께한 한 여성복 브랜드는 온라인 매출 2배, 자사몰 매출 5배, 회원수 2배 증가라는 결과를 낸 만큼, 넥스트 온라인 커머스의 필수 솔루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디캠프 디데이 우승팀, 헤드리스 커머스 기술을 활용한 D2C 자사몰 솔루션 헤드리스 주식회사의 남궁지환 대표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